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도쿄맛집・카페

【도쿄인기카페】 시바코엔 근처 LE Pain QUOTIDIEN

728x90
반응형

시바공원 근처의 인기 베이커리 카페겸 레스토랑

르 팽 코티디앵!

프랑스어로 '일상의빵'이라는 뜻이란다.

벨기에 발로 전세계의 200개 이상의 체인이 있다.

맛있는 빵과 브런치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참고로 롯폰기 미드타운지점도 있다.

 

 

 

도쿄 프린스 호텔 부지내에 있다.

가게 뒷쪽으로는 도쿄타워가 보인다.

관광객들에겐 로망일듯~!!

 

실내실외는 꽤 넓고 그만큼 사람도 많아서

복잡하긴 하다. 주문하는 것도 좀  에매한 

부분도 있었지만.... 맛있으니까 ㅎ

사람이 많이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서어서 ㅎ한  많아서!!다.다.

다.다.다.앵!

내가 먹은 음식 사진밖에 없지만 ㅎ

소개라 생각하고 간단히 포스팅!!

 

 

퍼온사진

나는 저 입구앞에 테라스 석에 앉았다.

실내는 복잡하고 좀 좁다는 생각도 들어서

테라스쪽에 좀 기다리다가 자리 나서 앉게 되었다.

난로도 설치되어 있어서 별로 춥지는 않았다.

 

두명이서 주문한것은 치킨콥 샐러드

와 빵 몇개와 커피 케이크등!

샐러드는 양이 많아서 둘이 먹는게 딱 적당하다.

 

샐러드!!! 갖자기 야채들과 치킨, 아보카도까지!

꽤 먹을만 하다.

신선하고~ 딱 좋아하는 스타일!

베리 치즈 케이크였나..?ㅎ

이름 까먹...사진도 초반에 찍는거 까먹 ㅎ

그래도 케이크는 꽤 맛있었고

집에서 먹으려고 포장해온 빵들도 맛있었다.

 

브런치 하고 도쿄타워 사진찍고

공원 산책 하는 코스면 딱 좋은 곳~!

이다.

테라스 석은 펫동반의 주변 주민들이

많이 앉는다.

간단히 일하거나 미팅하는 사람들도 있고

요즘 분위기의 세련된 카페는 아니지만

편하게 즐기기 좋은 곳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