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정보・유용한 정보/홈카페・간단요리레시피

【홈메이드샌드위치】먹음직스러운 두툼한 샌드위치 만들기

728x90
반응형

샌드위치 만들기

오늘은 오랜만에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평소 좋아하는 재료 가득 넣어서요.

나름 헬시 메뉴~!ㅎ

그럼 두툼하게 색도 예쁘게 먹음직 스러운

샌드위치 만들어 볼게요.

 

 

필요한 재료

------------------------------------------------------

식빵 2장

레타스

토마토

삶은 계란이나 계란 후라이

치즈 

당근라페

머스터드

그외 아보카도나 햄등 좋아하는 재료

 

재료

저는 이렇게 준비 했어요.

아보카도 좋아해서 넣고 싶었는데

이번엔 패스! 그냥 있는 재료들로 만들었어요.

햄이나 베이컨은 안좋아해서 저는 뺐어요.

 

재료준비

삶은계란이랑 토마토는 썰어 주세요.

 

머스터드

준비한 빵에 머스터드를 발라 주세요.

머스터드 이외에도 좋아하는 소스 발라 주시면 되요.

크림치즈나 마요네즈 등등~

식빵에 발라준 소스가 나름 접착제 역할도 해주고

간도 맞춰 주니까 꼭 발라 주세요.

 

 

재료 넣기

제일 밑에 치즈랑 깔아 주고 그위에

레터스-당근라페-계란 토마토-치즈-식빵

이렇게 올려 주었어요.

 

그리고 랩으로 단단하게 싸주었어요.

가장자리 부분은 살짝 눌러 가면서요.

 

▼샌드위치에 넣기 좋은 당근라페 만들기는 여기

my-kpick.tistory.com/51

 

【당근라페】샐러드에도 샌드위치에도~ 맛있는 당근라페 만들기

당근라페~ 평소에 피클을 좋아해서 피클이나 샐러리무침이나 당근라페 자주 만들어 먹어요. 소금간한 요리보다 식초나 후추로 간하는 것을 좋아해서 제입맛에 딱!! 정말 간단한 당근라페 만들

my-kpick.tistory.com

 

 

 

잘라주면 예쁜 단면

잠시 랩으로 싸두고 그사이 커피를 준비~ ㅎ

좀 건강한 재료들이니까 커피는 라떼로 만들었어요 ㅎ

달달한 디저트 먹을때는 블랙이지만요 ㅋㅋ

 

그리고 샌드위치를 반으로 잘라주세요.

단면이 너무 예쁜 먹음직 스러운 샌드위치 완성!! 이예요.

 

너무 예쁜 단면
단면굿~

보기도 예쁜 샌드위치 먹기도 굿~!

 

오~~

어떤가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따뜻한 라떼랑도 너무 잘 어울려요.

 

하나만 먹으면 조금 아쉽고... 두개 다 먹었는데

너무 배부르네요 ㅎ

그래도 행복~~ 여기가 브런치 맛집 이예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