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정보・유용한 정보/홈카페・간단요리레시피

【마요참치】동원마요참치로 간단히 김밥 만들어 먹기

728x90
반응형

오래전~에 받은 참치예요.

이런것도 있는줄 몰랐는데 ㅎ

참 편한 세상~!

 

동원마요참치

 

오픈

살짝 생각했던 거랑 다른 비주얼?ㅎ 

뭔가 다 으깨어진...덩어리가 없는 느낌 ㅋㅋ

숟가락으로 뒤적여보니....당근이랑 야채 같은게 조금 들어 있네요.

 

재료준비

이 마요참치를 어떻게 먹어야 할까 고민하다고 급 참치 김밥이 땡겨서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었어요 ㅎ 

있는건 양배추, 당근, 구운김...ㅎ

 

양배추는 잘게 잘라서 참치라 후추랑 넣어서 섞어주고..

 

당근은 채썰어 볶아 주었어요.

 

김밥김은 없으니까..ㅜ

간장에 찍어먹는 구워먹는김!!이 있어서 ㅎ

이김으로 말았어요.

 

현미밥 조금 깔고

재료 올려주고 말았어요.

 

 

728x90

 

애기들 김밥같은 사이즈 ㅎㅎ

 

 

김밥은 역시 참치김밥이라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좀 싱겁긴해서 단무지나 김치 같은거 넣었으면 씹는맛도 더 있고 간이 딱 맞았을것 같아요.

역시 아기들용이군 ㅎㅎ

 

참치자체는 너무 으깨어져 있어서 씹는맛이 없지만..

이렇게 김밥용으로 사용하면 오히려 더 좋지 싶어요.

편해서...ㅎ

 

좀 심심했지만...ㅎ 간만에 만들어본 김밥!

맛있게 먹었어요~~~

 

동원마요참치 집에 쟁여두면 가끔 요긴하게 쓸듯~!!

전 고추참치가 더 좋긴 하지만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