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일상・일본생활 정보

【 일상・일본생활】크리스마스이브? 너무 허전 썰렁 ㅎ

728x90
반응형

일본은 원래 크리스마스가 휴일도 아니고
평소처럼 출근하니까 크리스마스 기분이 잘 안나는데..
올해는 더 그런것 같다.

나가 놀 사람은 다 나가 놀겠지만
집에서 가족과 함께,혼자 조용히 보낸다는 사람이 많은듯
그래서 그런지 조그만 사이즈의 케이크가 엄청 팔린다고~

나도 케이크를 예약하려고 저저번준가 이세탄이랑 타카시마야 백화점이랑

일반 넷숍 엄청 찾아서 골라 놨는데 이틀 후인가... 예약하려니까 완판!!!ㅜㅜ

다른케이크 봐도 맘에 드는것도 없고 ㅜ
그냥 조각케이크나 사먹기로 했다.
일본은 홀케이크가 상당히 비싼편인데 크리스마스는 더한듯 ><
고른 케이크는 3000엔조금 넘는데 크기가 지금12cm
ㅋㅋㅋㅋ 너무비쌈 ㅎㅎ

암튼 오늘은 칼퇴하고
백엔샵가서 필요한 것좀사고 블루보틀가서 원두사고
신주쿠 타카시마야 백화점에.....

아.... 예상은 했지만 줄이 너무너무 길다. 다닥다닥! 

모든 케이크샵은 물론 파티음식이나 델리음식 파는곳 다 ㅎ

퇴근하고 피곤하기도 하지만 오늘 도쿄 코로나확진888명 ㅎ

백화점 식품관은 지하 ㅎ

 

크리스마스에 케이크 안먹는다고 죽는것도 아니고 ㅋㅋ

걍포기하는 걸로!! 담에 따로 케이크는 사먹기로 하고 빵만 사왔다.
다카시마야 저렴이 빵집에서~

모듬빵이랑 쿠키
6개

6종류의 조그마한 빵이 들어있다
560엔 정도인가.. 참 저렴하다.
맛은 쏘쏘!!
버터양이 적고 약간 거친 식감들~

그래도 엄청 맛있다는 사람도 있으니까 ㅎ
사람마다 다를듯~

초코쿠키


쿠키는 정말 맛있다~
전에 코코넛 쿠키 샀는데 그것도 너무 맛있었다!!
쿠키맛집~


오는길에 또 동네 수퍼서 장보고
아무래도 섭섭해서 케이크도 샀다ㅎ 결국 ㅋㅋ

쵸코가나슈 케이크

320엔정도!
역시 싸다 ㅋㅋ

단면

초코시트에 생크림!
위에는 쵸코크림 슈가파우더 초코렛!!

 

괜찮은 비주얼

적당히 부드럽고 괜찮다~
위에 크림도 많이 달지않고 초코렛 뿌려진것도 비타초코렛이라 굿!!
저렴한 케이크지만 굿~

참고로 홀케이크는 평소에도 비싸고
그가격이면 조각케이크 종류별로 사는게 낫다.
보통 동네 케이크가게나 백화점은 500~800엔정도다.
백화점은 크기가 더 작고 무스케이크류가 많은것 같고~~

크리스마스는 저렴이 슈퍼 케이크로 떼웠지만
연말 휴일에 맛있는 케이크로 사먹어야 겠다~
일년동안 여행도 못가고 열심히 산 나를위해!!
작은선물~

큰선물은....... 엘피플레이어를 질렀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