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일상・일본생활 정보

【애드핏승인】애드핏 승인됐다~~

728x90
반응형

애드고시는 떨어지고 ㅎ

 

엄청난 돈을 벌겠다고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건 아니지만..

뭔가 떨어진다는 것은 기분이 나쁘다. 니가 뭔데? 응?? ㅎㅎ

 

그래서 꾸준히 이어 나가기 위해... 동기부여를 위해 애드핏을 신청해 봤다.

하루만에 승인 되었다.

되었다. 이렇게 바로 되는데.... 애드센스는 한 2주동안 감감무소식이더니

연락와서는 부적합 하다고... 이유도 안말해 주고 좀 짜증난다 ㅎ

이유라도 알면 고치지!!!!!!!!!

 

뭐,,,,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하는 블로그가 아니라서 그런것 같기는 하다.

내생각에....

 

네이버? 티스토리? 고민할때도, 내용상으로는 네이버가 맞을꺼라

생각했지만, 나 자신 네이버에서 검색을 안하기도 하고....;

네이버는 이웃간 소통이 중요한데,  매일 체크하고 댓글달고 관리할 자신이 없었다.

협찬받아서 원고 쓰고...그런것도 외국이라 하기 힘들고..

인스타도 두개 하고 있고 나름 공부하는 것도 있고 바쁘기 때문에..

그냥 티스토리에서 조용히 하고 싶었다.ㅎ;

 

요즘 점점 네이버 검색률도 줄어 들고 있다고 하니까

그냥 꾸준히 가볍게 이어나가 보려고 한다.ㅎ

 

애드핏 신청은 블로그개설 2개월, 글수 47개 일때 신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