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한국맛집・카페

【카페투어】 강원도 여행! 바다가 보이는 속초카페! 보사노바

728x90
반응형

속초 해변 바로 앞의 보사노바 카페다.

보사노바 카페&베이커리

 

3층의 큼지막한 건물

관광객들을 위한 전용 주차장도 있다.

 

테라스도 있고

3층엔 룸처럼 편하게 바닥에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다

창가 쪽 모든 좌석에서는 바다가 보이고

한 건물 다 사용해서인지

널찍하고 여유가 있는 편이다.

 

점심 먹고 오후에 도착했지만

빈자리들이 있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위 사진은 속초해변에서 아침해 뜨는 것

보고 들어가다 찍은 사진.

숙소가 저 카페 뒤쪽으로 한 3-5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였다 ㅎ

특별히 계획한 것은 아니었고..

숙소는 추천받아 친구가 예약한 거고

나는 속초에서 카페 검색해서 가봐야지 했던 곳인데

가보니 숙소 코앞이었다 ㅎ

 

일출 보고 들어가면서 그 앞을 지나니

빵 굽는 냄새는 솔솔 나는데~~~

아직 오픈전...

아침에 따뜻한 커피 한잔 마실 수 있으면

참 좋은데 아쉬웠다.

 

 

반응형

 

 

라테와 같이 고른 디저트류

 

비주얼 참 좋다~!

맛은.... 가운데 크림이 어마어마하고..

맛있는 생크림은 아니었다. 

다 덜어내고 먹음 ㅎ

쏘쏘~!

커피도 쏘쏘~!

여행의 피로를 풀고 분위기로

가는 거지 뭐~! ㅎ

 

728x90

 

맨 꼭대기층에 올라가서 본 풍경

해 질 녘이라 분위기 좋다~

관람차도보이고----

한국에도 관람차가 있었구나 

몰랐다 ㅎ

일본인줄~!!

 

어쨌든 이 풍경 분위기는 너무 

마음에 들었다~!

굿~!!!

 

커피에 코다와리가 있다면 

엄청 마음에 들지는 않겠지만.. ㅎ

여행 중에 잠시 들르기에는 좋다.

가족끼리 온 테이블도 많고~~

 

개인적으로는 힐링여행으로 바다에 집착해서 ㅎ

바다 보이는 카페만 찾아다녔으므로

만족한다~!!!!

 

 

카페 보사노바 속초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6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