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한국맛집・카페

【안국역카페】커피향이 좋은~안국역 카페 커피브론즈

728x90
반응형

커피 브론즈는 안국역 근처에서 갈만한 곳

없나 해서 찾아서 간 곳이다.

 

한국에 있는 동안 안국동 이쪽은 

좋아해서 두 번 갔다.

 

이날은 엄마랑 인사동 맛집서 점심도

먹고 안국역 산책하다가 커피 한잔

하러 들어갔다.

 

커피 브론즈는 골목 안쪽에 자리 잡고 있다.

안국역의 맛집이 많은 곳으로부터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찾기는 쉽다.

 

골목 안쪽의 허름한 건물.

입구 위의 커다란 커피잔을

찾았다면 OK! 바로 여기다!

 

입구에 들어서면.. 이런 느낌!

내부는 한옥이다.

깔끔하면서도 한옥이라

아늑한 느낌이다.

 

벽면에 크게 메뉴들이 붙어 있어서
천천히 보고 고르기 편하다.

 

커피 추출기도 장식으로  있고 ㅎ

원두 등도 보이고

 

카운터

살짝 좁은 편이다.

손님도 많고 많이 바빠 보이심.

 

디저트류 진열장..

어두워서인지 맛있어 보이지는 않는다.

사실 디저트류는 커피 주문하면서 

맛있어 보여서 주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점이 조금 아쉬운 듯... 누가?ㅎ

 

그래도 나는 딸기 케이크 픽~!!

맛있다는 소문을 들었어 ㅎ

배부르지만 추가!

 

내가 주문한 건

카페라떼랑 스노우라떼

그리고 딸기 케이크이다.

 

첨엔 커피만 시켰지만... 여긴

딸기 케이크가 유명한데..

또 오기도 힘든데.. 하면서

배부른데 무리해서 케이크도 주문 ㅎ

 

스노우 라떼 

위에 슈가 파우더였나?

였던 것 같다.

 

위에 볼록하게 올라온게 귀엽다.

 

그리고 딸기 케이크

크림이랑 시트가 적고 딸기가

가득 들어 있다. 굿굿~!!

 

딸기가 가득~!

시트랑 크림이 많은 것보다

가볍고 산뜻하다.

딸기 좋아한다면 반드시 픽~!

 

케이크는 시즌에 따라 변하므로..

지금은 딸기는 끝난 걸로 알고 있다.

지금 키위인가?

방문 전 체크하기!

 

스노우 라떼

위에 살짝 막이 있다.

머랭 같기도 하고..?

살짝 구워준 건가...ㅎ

 

음.. 궁금해서 시켜 봤는데

나의 취향은 아니었다 ㅎ

좀.. 이맛도 저 맛도 아닌 느낌 ;;;

그냥 개취로...

 

아! 보통 라떼는 맛있었다.

커피 잘알못 이지만.... 맛있다 맛없다

취향이 확실한 엄마도 맛있다고...

점심을 거하게 먹어서..;;

엄마가 남긴 라떼도 내가 또 

마셨는데...ㅎ 맛있었다.

밀크보다 커피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진하고 좋았다.

 

카페를 나서서 골목 옆 

화장실도 한컷 ㅎㅎ

 

 

 

카페브론즈 간단정리

--------------------------------------

*커피가 맛있다.

*귀엽고 아늑한 분위기

*평일 점심시간은 근처 회사원들의

테이크아웃으로 붐빈다.

*한가한 오후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을 것 같다.

 

 

 

커피 브론즈

================================

전화 : 070-4231-8221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안국동 113

영업시간 : 오전 9:30~오후 6:00 토요일은 11시부터, 일요일은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