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드라마・넷플릭스드라마

【넷플릭스드라마】좀비가 학교에?! 넷플리스 한국드라마 지금 우리학교는 리뷰

728x90
반응형



지금 우리 학교는
넷플리스 상반기 기대작이라는!!
예고편도 보면서 기대를 했어서... 공개 되자마자 정주행~!!

금요일 토요일 이틀에 다 봄 ㅋㅋ
생각보다 편수가 많아서....학교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어떻게 이야기를 끌어갈까 싶었는데..
학교안 흔히 있는 물건들과 장소안에서 다양하게 좀비들에 대응해 나가는게
나름 볼만했다.
주인공이 신인들이라..풋풋한 점들도 있음.ㅎ

좀비드라마인 만큼 선정적인 장면은 많은데....
성폭력 장면등은 굳이 필요했나 싶음.
왕따등......대낮,아침에 학교안에는 일어나는 괴롭힘들이...
진짜?? 요즘은 그래?? 심하다! 싶음...

드라마든 뭐든 100프로 모든 사람을 만족할 수는 없으니까..ㅎ
그래도 볼만했다. 연휴동안 정주행 해봐도 될듯.
중간에 지루해서 시청을 관둘 드라마는 아니었다.
갈수록 재미있어짐~!

아.....학생들 다 연기 잘함~~ㅎ
다들 아역으로 여기저기 나온듯 한데...난
반장역이랑 오겜에 나왔던 배우 외에는 다 처음 보는 얼굴들이었음.ㅎㅎ
앞으로도 기대됨~~~
특히 청산이!!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할수 있는
얼굴인것 같다!


그리고...나쁜놈은 지지리도 안죽고 오래오래 살아 있어서 짜증남 ㅋㅋ


추천~!! ★★★★★
=================================

지금은 두번째 주행중!!
근데 화장실 불량 여학생이 옷소매에
궁녀역 배우였단 사실을 이제야 알고 깜놀 ㅎ
나 눈썰미 이렇게 없었나.. 전작이랑 캐릭터가 너무 다른데 연기 너무 잘해서 몰랐다는~

진짜 한국배우들 연기 너무 잘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