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드라마・넷플릭스드라마

【다시보는 드라마】몇번봐도 명작! 도깨비

728x90
반응형

한국드라마를 엄청 좋아해서
한가할 틈이 없는나 ㅎ
최신드라마도 챙겨보고 넷플도 아주 열심히 본다 ㅎ
재미없는건 1화 보고 관두기도 하지만 재밌는건 몇번을 본다.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 기록도 해둘겸~~
카테고리를 새로 만들었다.ㅋㅋ
제대로된 리뷰라기 보다는 간단한 내 감상정도로
남겨보려고 한다.


제일 처음 기록할 드라마는~~

요즘 다시 보기 시작한 도깨비!!!



도깨비
----------------------------------------------------------
출연 : 공유,이동욱, 김고은,유인나,육성재,이엘

정해인도 깜짝출연한다 ㅎ


요즘 또다시 도깨비를 보기 시작했다.
곧 공유의 고요의 바다가 방송시작하고  12/24일? 오늘~!

오홍...크리스마스는 맛있는거 먹으면서 고요의 바다 보기네 ㅎ


오겜이나 부산행의 인기로 해외에서 공유가 나온
도깨비도 요즘 인기라고~ㅎ

그래서 나도 또 보기 시작!
세번째 인듯 ㅎ
도깨비하면 역시 아름다운 영상과
마음을 울리는 ost가 떠오른다.
아픈 추억이 많아서 너를 지워 버렸는데~ㅜ



은탁이랑 공유가 바다에서 만나는 장면이나
우산속 공유모습이나 롱코트 입고 두남자가 걸어오는등~ 멋있는 장면도 많지만
위트있는 대사에 웃음이 나오는~
재미있는 장면도 많다.




도깨비와 저승사자... 현실적이지 않은 이야기지만
유치하지 않게 잘 만든 드라마다~!!

몇번봐도 재미난 드라마 도깨비!
꼭 추천해~~



카누하면 역시 공유!!ㅋㅋㅋ

드라마서 카누 광고찍는줄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