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도쿄맛집・카페

【도쿄인기카페】 mimet 요요기 인기카페

728x90
반응형

요요기의 인기카페 

mimet

 

요요기 공원근처 주택가 골목에 숨어있는 인기카페

mimet

인기빵집 365일 근처예요.

 

허름한 일본주택 골목 허름한 건물이예요 ㅎ

아담한 가게에 빈티지한 느낌에

여자손님들이 많아요.

주말엔 항상 줄서야...;;

 

런치나 저녁 모임 하기에 좋아요.

그리고 이카페에는 나폴레옹 파이라고 유명한 디저트가 있어요.

그런데 이 디저트 먹기가 하늘의 별따기 ㅎㅎ

평일 2시부터 주문받고 한정수량이라...ㅜ

전화로 수량 빼두는 경우도 많아요.

 

그런데 얼마전에 가려고 생각했을 때는..

전화로 수량 빼두는거 안한다고 일단 내점하라는 안내가...

 

그래서 전 요즘 여행도 못가고 넘쳐나는 

유급을 쓸겸...ㅎ

오후에 유급쓰고 4시쯤 방문했어요~

 

오후에 일좀 하다가 카페로 고고~!

평일이라 바로 들어 갔어요.

 

그런데 역시.....파이는 품절 ㅜㅜ

어쩔 수 없이 간단히 바스크치즈 케이크를 먹기로~

치즈케이크는 진하고 맛있었어요~!

일하고 딱 피곤한 오후 4시에 스트레스 풀리는 맛 ㅎ

 

반응형

음료는 블랙커피~!

커피는 산미없고 진하긴 한데...뭔가 부족해요.

좀신선하지 않은 원두로 내린듯한?

 

전문가는 아니지만..... 집에서 항상 원두 갈아서

맛있게 내려먹다 보니.... 만족스럽지 않았어요 ㅎ

벽에 일러스트 낙서가 너무 귀여워서 한컷~!!

카페의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나요?

아기자기 귀여운~

카운터 석에 앉았는데...

이렇게 큰 빵이 ㅎ

 

728x90

너무 먹고싶은 파이는 못먹었지만...

평일오후에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평일 일안하는 게 이렇게 좋다는~!

 

담에 친구랑 저녁 먹으러 가야 겠어요.

캐주얼한 느낌에 부담없이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mimet

東京都渋谷区富ヶ谷1-7-6

요요기공원역에서 26m

 

영업시간

11:30~22:30 

휴일

월요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