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담투어] 얼굴 지방이식으로 상담 다녀본 후기!! 2편

728x90
반응형

풀페이스 상담후기 2

이중에 제일 맘에 드는 병원이 있다.

여러모로 마음이 가는데...진짜 한다면

금전적인 문제로 조금은 저렴한 곳을

선택해야 할듯 하다....ㅜ

2차 할때 또 비행기 타고 와야 하니..ㅎ

 

반응형

 

 

ㅅㅋㄹ
--------------------
강남역위치
다른 병원들과 다르게 복잡한 곳에 위치
역에서 가까우나 같은건물에 다른 병원들 큰회사들도
있어서 이런저런 사람들 많이 마주치는게 싫을듯
지방이식쪽으로는 원래 유명하다기 보다는 
이벤트 하고 지금부터 경험치 쌓고 있는듯
다른 대기하는 사람 2명 
인포직원 별 반응 없음
여기는 처음에 원장님 상담부터 시작하는 점이 좋다.
실장은 정말 별로 였는데
시술후기 사진좀 보여 달라니까 딸랑 한장 보여준다.
코성형도 같이 해서 좀 그런데...하면서 보여준게 성괴같은 사진
그리고...마취 괜찮냐고 부작용 같은거 물어보니 특별히 약먹는거
없으면 괜찮다고...나는 잘 모르니....병원에서 약보고 잘 판댠 해주시죠? 하니
거짓말만 안하면 된단다 ㅎ
그리고 나중에 톡으로 질문했는데...질문의 요점을 파악못하고 전혀 다른 답변을
해주었다. 커뮤니케이션이 안될듯 하다.
생+냉



ㅇㅁㄱ
-------------------------
지방이식으로 유명한곳
압구정동에 성형골목에 단독 건물 사용 ㅎ
그 티비에서만 보던 성형 골목이 이쪾인지 처음 알았다.
골목 들어가니 다~~~~성형외과 ㅋㅋ 진짜 많아서 좀 무서운 생각까지 들었다,
다른 대기하는 사람 1명 
인포직원 적당히 친절
대기 시간 좀 있었고...이 이유가 수술한 사람 컴플레인 때문이었다.
의사 선생님은 자신감 넘치고 실력은 믿을 수 있을것 같음
상담 실장님은 사투리를 쓰는데....개인적으로는 거슬렸고...
어딘지 모르겠지만...귀여운 느낌의 사투리가아니라 시비거는 듯한?(개인적인 느낌!!)
(개인적으로 부산 사투리도....싸움거는 것 같고 무섭게 느끼긴 한다.)
상담 시작 할때 어디 상담 받은데 있냐며? ㅌㅇㅍ?ㅍㄹㅅ? 물어보고
끝나고 났을떄도...또 다른데 알아볼 거냐고...그렇다고 하니까 어디? ㅌㅇㅍ?ㅍㄹㅅ? ㅎㅎ
경쟁병원인가 보다. 유명한 곳이긴 하지만..엄청 의식하고 있는 병원인가보다.
이부분은 그냥 그러려니 하는데..결정적으로...마음속에서 거른 이유는..
원장님 상담 끝나고 다시 상담 실장님하고 얘기하러 방에 들어 갔는데....다른 환자 차트가 그대로 책상에
놓여 있어서... 그 정보를 다 봐버렸다는 점이다.....어디살고 몇살..이름도 살짝 기억나고..
환자의 정보를 그렇게 관리 한다는점...내 정보도 다른 사람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신뢰감이 떨어져서 이 병원은 패스!!!!
생+생
1차 가격에 2차는 가격 따로

728x90


ㅍㄹㅅ
----------------------
여기도 많이 유명한곳
신사역에서 좀 떨어져 있다.
인포직원 친절
대기하는 사람이 엄청 많았다.
그래도 시간 예약해서 인지... 별로 안기다리고 들어갔다.
기다릴떄 상담 실장을 보았는데 흔히 생각하는 그 이미지가 아닌
분이 있어서 좀 놀랐는데...수술 끝난 아줌마 손잡아 주고 이런저런 걱정
해주고 케어 해주는 모습이 좋아 보였다
상담이 들어가니 이상담 실장님이 들어 왔다.
친절하지만...다른곳과 다르게 유일하게 시술에 대해서 얘기해서 별로였다.
다른곳은 어디 시술이나 수술했는데...어디 하고 싶은지 불만이 뭔지
체크 하는 정도 인데 이 실장님은 어디어디 하면 좋겠다고 시술권유를 해서 좀....ㅎ
의사 선생님 상담은 좋았다.
홈페이지에서 보던 사진 이미지와 다르게 나긋나긋 친절했다 ㅎ
물어보는것도 잘 대답해주고 뭔가 안심되는 느낌!!
사이트 후기는 다 좋아서 디자인 잘 뽑으실 것 같다 ㅎ
나는 ㅇ ㅁ ㄱ 원장님 보다 여기 원장님 스타일이 잘 맞는 것 같다.
전체적으로 마음속 원픽은 여기!!
생+냉/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