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마음대로 리뷰/이런저런 군것질 후기

【군것질후기】코가 찡~ 와사비맛 새우깡

728x90
반응형


동네 마트에 갔다가 발견한 와사비 맛 새우깡!

갑자칩 등 와사비가 첨가된 스낵은 좋아하는
편으로 발견하면 사는 편이다.

새우깡에 와사비 맛이라니!!
처음 보는지라 사봤다.
새우깡은 사쿠라에비 맛을 좋아하는 편 ㅎ


소금&와사비 맛


크기는 보통 새우깡보다 크다.
쩌리몽당 넓직!ㅎ 괜찮네~
너무 작으면 감질맛 나는데..;;



하나 먹어봄.
와사비맛이 적당히 난다.
먹을수록 코가 찡해진다.

가끔 와사비 맛이라는데 와사비 맛이
전혀 안나는 것들이 있는데
적당히 코카 찡해지는 와사비 맛이라
만족한다.
대신 새우맛은 별로 안 나는 것
같긴 한데  맛있다.

적당히 짭짤하고 매워서
술안주로 좋을 것 같다.
난 맥주는 안 마시니까
술안주 말고 그냥 입이 심심할 때
가끔 사 먹어야겠다.

겉포장에 맥주좋아하는 사람들
97%한테 인정 받았다고 ㅎㅎㅎ

728x90
반응형